콘텐츠 바로가기

해외주식

2021.04.16 09:33

엑셀라

조회 수 1719 추천 수 1 댓글 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Extra Form

엑셀라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졸업장에다가도 개소리 박아대는애들 보면 진짜

 

내 대가리도 얼얼한데 엑셀라는 오죽할까싶더라

 

자기 매수매도원칙까지 말해주고 개꿀정보 다 퍼주는데 그냥 당장 안쏜다고 ㅈㄴ 징징거리는거보면 ㄹㅇ 해주갤 징징이들 토악질나오네

 

나같아도 저런애들 돈벌어주기 싫어서라도 탈갤할듯

 

엑셀라 동전주식 양키작전주 등등 네임드들이 ㅈㄴ 퍼먹여준 과거생각해보면 그냥 좀 기다리면 알아서 쏠텐데

 

다들 왤케 징징거려서 돈퍼다주는애들을 나가떨어지게하냐 시부레 진짜.....

 

이제 또 픽 퍼다주는사람 언제오나 ㅈㄴ 미어캣마냥 기다려야겟누.....

 

아니 씨발 진짜 징징대지좀 마 얘들아 양키작전주가 예전에 픽해준것도 다 몇달뒤에 쏘고

 

그제서야 이거 양작픽 아니누? 아 사놀껄 ㅇㅈㄹ하면서 그냥 좀 기다리면 좀 엉덩이에 가시라도나냐?

 

개같다시발진짜.....해주갤 네임드픽으로 개꿀빠는것도 이제 끝물인듯
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
1977 레네솔라 ADR 아는사람 (1) iron 15684 0 2020.09.18
1976 10배갈 주식---> uamy ghsr5345 3836 0 2021.01.20
1975 프프장 다뎅 2867 0 2020.10.07
1974 테슬라 몰빵러인데...수익률 밥빌 2674 0 2020.07.07
1973 어머니가 500만원 넣는다고 하시는데 뭐하지? 머리깍아라 2593 0 2020.07.07
1972 니콜라의 미래 시총을 페르미의 추정법으로 대충 예상해본다 뻘글맨 2437 0 2020.07.27
1971 미주는 미래에셋 미만 잡 gxhd 2340 0 2021.03.19
1970 캐시우드누나는 친환경에너지에 투자하는 종목 없나요?? gfjr64 2205 0 2021.01.07
1969 환전찬스네ㅋㅋ 너구리 2167 0 2020.06.30
1968 QLD 10년 장투했으면 50배 먹었네 이일일 2081 0 2020.11.06
1967 매매공시9 dsgwer 1982 1 2020.11.20
1966 호구 개미! ddaghae 1976 0 2020.11.02
1965 지금 니콜라ceo가 gm 전 부사장이라며 둥실둥 1950 0 2020.12.01
1964 아마존 ㅋㅋ오늘도 꼬라박는 역대급 개잡주ㅉㅉ 사무 1841 0 2020.09.09
1963 reml 배당 0.07$ 근장지 1767 0 2020.07.03
1962 애초에 니오도 니우땜에 이름 그렇게 지은거 아냐? kjftt 1757 0 2020.12.01
» 엑셀라 (1) vhjkdr6 1719 1 2021.04.16
1960 워렛 버핏 은퇴 ㄷㄷㄷ ㅇㅇ 1712 0 2020.06.17
1959 캐시우드 눈나 테슬라 팔았네 hnet 1670 0 2020.11.20
1958 닌텐도주식 사실분들 계십니까 토토네네 1618 0 2020.07.03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99 Next
/ 99